일상에 알파가 되다, 〈kt알파쇼핑〉

kt알파가 커머스플랫폼 브랜드를 ‘k쇼핑’에서 ‘kt알파쇼핑’으로 변경하고 브랜드 런칭과 함께 ‘일상에 알파가 되다’ 라는 슬로건을 내걸었습니다.

네임넷은 kt 그룹사 브랜드 사용을 위한 브랜드 전략 수립과 함께 kt알파쇼핑의 새로운 아이덴티티 시스템을 구축, 그 결과물로 일상 곳곳에서 알파 서비스를 제공하는 쇼핑 동반자가 되겠다는 의미를 담은 ‘일상에 알파가 되다‘라는 슬로건을 개발했습니다.

kt알파쇼핑이 kt의 후광 효과를 디딤돌 삼아 차세대 커머스 시대를 선도하는 커머스 플랫폼이 되길 기대합니다.

Nam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