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jpg

Client

Lotte Rental

Scope

BIS

Concepting

Story

롯데렌탈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MYOMEE

사지않고 모두 맛보는 묘미를 선사하다

 

Need

일관된 브랜드의 전개를 위한 내부가치체계와 소비자와의 성공적 첫 만남을 위한 브랜드 스토리

01.png

MYOMEE가 고객에게 제공할 핵심 가치로 설정한 ‘경험’에 대하여 내외부적으로 공유할 체계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체계가 필요했다. 또한 그 핵심가치를 고객에게 어떠한 톤앤매너로 커뮤니케이션 할 것인가에 대한 가이드 라인을 설정해야 하였다. 

 

Approach

늘 새로운 생각으로 특별한 삶을 제공하고자 하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묘미는 소비에 대한 새로운 생각으로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 한 분 한 분을 위한 맞춤 서비스로 개성있고 멋진 라이프스타일을 가능케 하는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입니다.

02.png
 

Brand Story

나만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