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jpg

Client

CJ Cheiljedang

Scope

Brand Renewal Story

먹는 뷰티 푸드 Inner B
먹고 바르는 토탈 뷰티 솔루션으로 새롭게 태어나다

 

Needs

이너뷰티 솔루션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브랜드 스토리 재정비

먹는 수분인 이너비의 신규 안티에이징 솔루션 라인의 런칭을 앞두고 안팎으로 더욱 강력해진 케어를 소구할 수 있는 스토리의 재정비가 필요했다.

 

Approach

Base와 Balance를 바로잡아 빛나는 Beauty

01.png

몸 속부터 채운다는 컨셉의 먹는 수분 보충제로 긴시간 브랜드를 이끌어온 이너비가 피부에 집적 작용하는 아우터 제품을 출시함으써 상충되는 이미지를 탄탄하게 바로잡기 위하여 inner B의 브랜드 에센스를 재정의할 필요가 있었다.

먹는 라인은 근본을 바로잡는Base로, 아우터라인은 고민해결을 위한Balance로 포지셔닝하여 피부 안팎을 모두 다스리는 뷰티 솔루션으로 스토리라인을 전개하였다.

 

Outcome

더욱 강력해진 이너뷰티 토탈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