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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ient
Enprani

Scope
Brand Renewal
Concept
Story

ENPRANI 브랜드 리뉴얼

17년의 세월 뒤, ‘다시 여자’로 돌아오다
 

Need

정체된 브랜드 이미지를 쇄신할 수 있는 생동감 있고 설득력 있는 컨셉과 스토리의 필요성

오래 전 배우 신애가 모델이던 시절의 브랜드 이미지에서 정체되어 있던 ENPRANI의 브랜드 리뉴얼을 위한 새로운 컨셉과 스토리를 개발이 필요하였다.

Approach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환기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 화법에 대한 고민

주요 유통채널이 마트라는 점과 메인 타겟층이 30대 후반 여성들이라는 점을 감안하여 쉽고 명확하면서도 관심이 쏠릴 수 있을만한 장치가 필요했다. 그리고 메시지를 어떤 톤앤매너로 담아낼 것인지 또한 결정해야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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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otting

감성적인 메인스토리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기능적인 효능으로 고객의 이성 설득하기

옵션A.의 감성적인 축을 메인 브랜드 스토리로 가져가면서 다소 약해질 수 있는 과학적인 면모를 옵션B의 컨셉을 차용하여 보완하기로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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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Story

‘다시 여자’로 돌아온 엔프라니의 셀트레이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