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ya.png

Client

LOTTE Home shopping

Scope

Brand Naming

Brand Story

반려동물 생활연구소 코코야

 

Needs

사람의 관점이 아닌 반려동물의 관점에서 먼저 생각하는 반려동물 전문브랜드를 위한 브랜드 스토리

반려동물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한다는 코코야의 핵심 컨셉은기르는 사람의 편의와 취향을 먼저 반영한 대다수의 반려동물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것이었다. 반려동물을 애정 어리게 부르는 듯한 브랜드 네이밍과 어울리면서도 브랜드의 핵심 컨셉을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감성적인 브랜드 스토리가 필요하였다.

 

Approach

반려동물에 대한 진정한 이해와 사랑으로 다가가는 반려동물 생활 연구소

cocoya-key.png

반려동물에게 진정으로 필요한 것을 채워주기 위해서는 그에 대한 애정어린 시선은 물론 이성적이고도 완벽한 이해가 전제되어야 한다는 핵심 메시지를 바탕으로 전체적인 스토리 라인을 구성하였다. 반려동물의 언어와 몸짓을 관찰하고 엄격한 기준으로 상품을 선별하는 것은 물론,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는 서비스와의 연계로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의 새로운 차원을 제시하는 ‘반려동물 생활연구소‘ 로서의 사명감을 담아내었다.

 

Outcome

당신이 부르는 그 소중한 이름을 위해 태어난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