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맥주, Origin 보다 Local을 강조하다 BionicBrew

clipping_1.jpg

유럽과 홍콩 그리고 우리나라까지 요즘 세계는 #수제맥주로 핫합니다. 맛에 예민해진 소비자, 개선된 유통 방식 등 그 이유는 굉장히 복합적인데요. 이런 복합적인 이유들을 바탕으로 소규모였던 수제맥주 시장이 확대되고 경쟁도 심화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중국에서 창업하기 좋은 도시로 유명한 심천의 핫한 크래프트비어 브랜드 #BionicBrew는 특별한 패키징으로 타브랜드와 차별화했는데요. 보통 수제맥주가 Origin을 강조하는 것과 달리 Local을 내세웠습니다. 영어로만 라벨링을 하지 않고 영어와 함께 중국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패키징을 했네요. 재미있고 유쾌한 느낌도 듭니다!

한국에 들어올 때는 한국어가 적극적으로 활용되려나요?

See More ▶
https://www.trendhunter.com/trends/bionic-brew

See More ▶
http://bionicbrew.com/

ClippingNamenet